안녕하세요 어제 통화했던 안병훈 입니다.
택배 도착해서 확인해 보니 , 택배기사님 말과 같이 송장에 주소가 잘못 되어 있네요
주문시 전산에는 정상 입력이 되었는데 중간에 내용이 바뀐것 같은데요,
어제 기사님이 저에게 좋지 않은 어투와 책임을 묻는 부분 이해하기가 어렵네요
샵에서 문제가 있던건지 택배사 쪽에 문제가 있건건지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1퍼스트알씨에서 이 후 주문시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한다면 주문에 어려움이
있을것 같습니다.
전산상의 송장과, 택배송장 사진 첨부 드립니다.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산자료를 액셀로 다운로드 받아서 접수를 하기때문에 여기에는 오류가 없습니다만 택배사가 아닌 화물택배의 경우엔 대리점에서 수기로 작성을 하다보니 이런 문제가 발생한것 같습니다.
차기 접수시 문제가 되지않도록 조금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